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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드몹3

앱 수익화 과정에서 시간을 절약하는 실용적인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앱 개발자들이 수익화 과정에서 공통적으로 겪는 운영상의 비효율성과 이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최근 Google Ads 관련해서 "광고를 하는게 어렵다", "효율이 안나오는것 같다", "내 돈이 들어가니 보수적으로 접근하게 된다"와 같은 이야기를 자주 접하게 되었는데요, 아마 많은 분들이 비슷한 고민을 하고 계실 것 같습니다.실제 앱 수익화 과정에서 마주하는 현실적인 문제들수익 파악의 어려움과 그로 인한 불안감대부분의 앱 개발자들이 애드몹 수익 페이지와 Google Ads 광고비 페이지를 별도로 확인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애드몹 수익은 달러로, 광고비는 원화로 표시되어 실제 순수익을 파악하기 위해서는 매번 환율 계산과 수기 계산이 필요합니다.이런 번거로운 과정 때문.. 2025. 7. 2.
Google Ads 광고 손쉽게 만들기 앱을 출시 했다면 끝이 아닌 이제부터가 시작입니다. 내가 열심히 만든 앱을 적극적으로 홍보해야지 이제부터 수익화를 도모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주로 광고하는데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Google Ads로 광고 쉽게 만드는 방법을 말해보고자 합니다. 우선 Google Ads로 광고를 만들때 가장 큰 허들이라고 생각되는 부분이 위와 같이 광고 제목, 광고 설명을 작성하는 것인데 저와 같이 글쓰기에 자신 없으신 분들이라면 은근히 시간도 많이 잡아먹고 귀찮습니다.그래서 이 창작의 고통과 귀차니즘을 해결하기 위해 ChatGPT를 활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참고로 ChatGPT 유료 구독을 해야지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ChatGPT GPTs에게 물어보기- 저의 경우 다양한 GPTs를 만들어두고 사용하.. 2024. 2. 17.
앱 수익 극대화 하기 팁 앱 수익을 결정하는 다양한 요소들이 있는데 그중 2가지를 꼽아보자면 트래픽과 eCPM입니다. 그래 트래픽은 알겠는데 eCPM은 뭐냐? eCPM의 개념 eCPM = (광고 수익 / 총 노출 횟수) * 1,000 - 광고 1,000회 노출 했을때 광고주가 지불해야 하는 비용을 측정하는 항목이라 할 수 있습니다.(광고 1,000회 노출당 얻은 수익) 광고 수익이 $300이고 100,000번 노출된 경우 eCPM은 ($300 / 100,000) * 1,000 = $3 입니다. 그럼 단순하게 생각 했을때 eCPM 값이 높으면 높을 수록 내가 벌어들이는 광고 수익도 증가하게 됩니다. eCPM 강제로 끌어 올리는 방법 그렇다면 eCPM을 어떻게 끌어올릴 수 있을까요? 1. 우선 Admob 화면으로 이동후 관리중인 앱.. 2023. 10.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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